건강 이야기

북한산/족두리봉 - 숙취해소를 위해 찾아간 북한산 산행 족두리봉

깜부 2012. 9. 24. 19:07

 

북한산/족두리봉 - 숙취해소를 위해 찾아간 북한산 산행 족두리봉

 

< 2012.09.23 >

 

어제 주말 X알 친구들 모임이라 거하게 한잔하고...
헉! 눈 떠보니 10시가 조금 넘었네...

머리는 아프고...
속은 쓰리고...

일단
콩나물 두부국으로 속을 달래고...
땀좀 빼러 만만한 북한산 족두리봉으로 출발~~

땀 뻘뻘 흘리며서
좋은 공기 마시며 한숨 푸~~욱 자고...

에구야
술깨고 나서 또 한잔...ㅎㅎ

 

역시 숙취해소에는 좋은 공기 마시며

땀 빼는것이 최고 입니다..

( 이그~~ 내가 오염 시키는건가...ㅋㅋ )

 

 

오늘따라 왜 이렇게 더운지...

첫번째 불광동 뒷동산 조그만 봉우리 부터 땀이 삐질 삐질~~~

 

얄미운 가을하늘을 보며

나무 그늘에 앉아서 한참을 쉬고...

 

 

사시사철 올때마다 달라보이는 족두리봉 바로 전 봉우리...

조기만 올라가면 되는데 발이 안 떨어지네...ㅎㅎ.

 

 

에구야...

어린 아이들 업고 산행온 부부팀...,,

 

너무 멋진 부부팀 입니다...홧팅!

 

나도 산행을 일찍 시작 했드라며

술좀 줄이고 아이들과 함께 많이 다녔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지금은 가자고 아무리 꼬셔도 안가니...쩝쩝...

 

 

 

 

족두리봉 바로 아래 나무 그늘에 자리 잡고...

 

나 잠든 사이

막걸리에 전을 준비해온 마나님의 속셈!!!????....

 

 

에구야...

막걸리 한잔 마시고 나무 그늘에서 잠깐 자고 간다는게...

코꺼지 골며 자다가

일어나니 5시가 넘고

에구 하산.... 

 

 

 

하산길에 요상하게 생긴 바위가 있어서

한컷!

 

 

새로운 하산길에서 향로봉 칼바위를 보니...

또 새롭네....ㅎㅎ

 

 

마나님 꼬드김에 넘어가서...

연시네 횟집에서 또 한잔...

 

막걸리에 소주...

 당신이 이기나 술이 이기나 한번 해보자는건가...ㅋㅋ

 

나는 술이야 맨날 술이야....ㅎㅎ

 

 

 

 

 

 

역시 건강에는 운동이 최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