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야기

북한산/북한산산행 - 숙취해소를 위해 올라가보는 북한산 산행

깜부 2012. 3. 26. 17:34

북한산/북한산산행 - 숙취해소를 위해 올라가보는 북한산 산행

 

< 2012.03.25 >

 

 

 

 

어제 토요일 모임 놀긴 잘 놀았는데...
음주가무로 일요일 아침까지도 비몽사몽...

 

아점으로 콩나물국 한그룻 먹고...


신성한 공기 마시며...
몸에 쌓여 있는 노페물과 숙취 제거를 위해...

오늘도 찾아간 북한산...

 

에구...
찬바람이 제법 부네요... 썡썡...
그래도 어느정도 낑낑 거리고 올라가니..

 

금새 이마에 땀이 송글 송글...
몸속에 노페물과 지방이 초토화 되는 느낌...


정말 개운 합니다...
이래서 등산도 중독이 되나 봅니다...

 

 

 어디서 올라 왔는지...

멀리

한팀의 산악인들이 바위틈으로 난길로 올라가고 있네요...

음...저런길이 있었다니...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ㅎㅎ

 

 

조금전 나를 제치고 올라간 또 다른 한팀의 산악팀도...

이제

저멀리 올라가고...

 

나~~안~~

아직도 낑낑...뻘뻘~~

 

세찬 찬바람을 맞으며

올라온 바위산길을 바라보면

흐믓하게 한장 ~~ ㅎㅎ

 

 

바람도 잔잔하고 양지바른 나의 아지트에서

뜨거운 커피 한잔 마시면서

사색에 잠기려는데...

 

헉! 슬며시 

내 명당자리 앞에 자리잡은 두여인네가 시야를 가리고...

 

뜨거운 커피 한잔 마시면 좋겠다는

들리듯 말듯한 속삭임....

 

줄까 말까 고민하다...

치한범으로 몰리까봐 꾸~~욱 참고...ㅋㅋ

 

 

 

찬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오늘은 산중턱 절벽길에 등산객 행렬이 뜸합니다...

 

 

이제 얼어있던 계곡물도 녹고...

물흐르는 소리가 마음마져 상쾌하게 하고...

잠시 쉬었다 갈까 해도...

좋은 곳은 다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렇게 숙취해소를 하고...

연시내 연서시장에서 차돌박이 2근 사서...

 

이제 정신도 맑아졌겠다...

집에가서 막걸리 한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