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야기

실버세대도 패션 트랜드를 알아야 멋쟁이 된다...

깜부 2010. 9. 27. 14:50

★ 실버세대도 패션 트랜드를 알아야 멋쟁이 된다...

 

이제 노티나는 옷은 싫다... 

 

요즘 노인들은 외모에 신경을 안쓸것 같지만~~
젊은 사람들의 짐작일뿐 할머니뿐만 아니라 할아버지들도 요즘 외모에 관심이 많다구요...

 

노인들의 여행과 레저 활동이 많아지면서 활동적인 옷 차림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버 패션 트랜드를 보면 전통적으로 많이 입던 원피스류보다는 바지는 일자형...
치마는 주름치마가 품위 있어 즐겨 찾고...

활동적이고 밝은 색상의 옷차림으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살짝 팁을 보태자면~~

노년에는 손이나 얼굴이 마르고 주름져 있으므로
아무래도 작은것은 빈약해 보이므로 큰 악세사리가 좋겠죠
그러나~~ 주렁주렁은 품위를 떨어 뜨립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낯선 모습이지만
노인분들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실버 패션 쇼가 있어 소개 합니다

연령대가 60~70대 이시라는데 아름답고 너무 멋지죠!

 

우리나라도 공원벤치에 쓸쓸히 앉아 있는것보다...

활기차고 아름다운 노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스면 합니다~~ 

  

 < 실버 패션장 모습 입니다 > 

 

60~70 대라고는 믿기지가 않네요~~~ 한 10년은 더 잚어지신것 같은 모습 입니다...

  

< 뒷 모습만 보면 50대 우아함이 돋보입니다 > 

 

 

 

 < 색상 선택이 과감하시네요~~ 레드가 자신감과 당당함이 보여 줍니다 >

 

 < 캐쥬얼하고 활동적이시네요~~ > 

 

 

  

  

 < 활기차 보이네요~~~ >

 

 < 구부정한 모습은 어디가고 워킹도 자유롭네요~~ > 

 

 

 < 실버 패션쇼에 참가하신 할머니들... 늙어서도 꾸미면 아름답습니다...>

 

할머니들 멋지고 아름다우십니다...

 

★ 위 자료는 미국 콜로라도주에서 34년쨰 살고 계신 "꽃단지" 님이 보내주신 소중한 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