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야기

삼각지 맛집/소막창 - 장어 집에서 소막창 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

깜부 2010. 11. 27. 13:48

삼각지 맛집/소막창 - 장어 집에서 소막창 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

 

 

지난번 장어 맛도 좋았지만...
주인 의 후한 인심이 맘에 들어 직원들과  다시 찾은 삼각지에 있는

장어집 입니다.. ( 삼각지 소막창 집...)

 

헐~~

맨정신으로 보니...
장어집에서 소막창, 소갈비 까지..

고개를 설레~~ 설레~~ 흔들며 들어가 봅니다...

 

짜짠...
간판이 깨끗 하네요...ㅎㅎ

  

 

들어서자 마자...

주인 아주머니가 알아 보시고.. "방굿" 웃으며 맞으시네요..ㅎㅎ

 

역시 단골 만들려면 첫인상이 중요 한가 봅니다...

 

아니면...

주인 아주머니 센스가 백단...

 

인사하고 돌아서는 아주머니의 뒷모습을 몰래 훔쳐 봅니다...

꼬리가 달렸나 안 달렸나...

음.. 사람은 맞네요..ㅋㅋ

 

아담하고...

분위기는 좋은데...

 

벽에 붙은 메뉴글씨는 좀 ( 엣날 왕대포집 흉내 내려고 했나...ㅎㅎ)

 

요즘 쵸크아트로 이쁘게 많이 하던데...

쵸크아트란 오른쪽 보시면 알겠죠?

 

일단...

지난번엔 장어 먹었으니까...

오늘은 까지것 소막창 먹어 봅니다....

 

소막창 시키니까 따라 오는것 있죠... 밑반찬... ㅎㅎ

 

어디서나 나오는 얌념 3종 셋트 마늘, 절인배추, 젖깔...

그리고 김치, 싸먹을 무 까지..

 

거기에..

암을 이길수 있는 한국인의 음식 부추...

부추는 전통 발효식품인 된장이나 김치와도 미묘한 조화를 이루죠...
무쌈에 소막창 하나 올려놓고 부추 싸먹으면 그만 입니다..

 

음...

소막창 집에서 나오는 파김치에 냉국, 간, 천엽 대신...

 

소뼈 국물을 우러내서 만든 우거지탕...

빈속에 소주 한잔 전에 먹어두면 든든 합니다...

국물 한수저... 와~~~ 맛은 왓따 입니다... GOOD!

 

이제 본격적으로 오늘의 메인 요리 "삼각지 소막창" 대령 합니다...

 

 

노린 노릿 하니 잘 익어 가네요....

 

곱창 안에 들어있는 곱이 빠지면 맛이 떨어진다고 곱창 집에서는 돌판에다 굽던데...

여긴 완전 참숫 에다 굽네요...

 

곱창과 막창의 차이가 소의 창자 위치로 구분하는데 소막창은 4번째 위로 "홍창" 이라고 한다는 군요...

주인왈~~ 소막창은 빠질 곱이 없다네요... ㅎㅎ

 

참숯불로 구우니까...

성질급한 우리 딱 입니다...

기달리는 시간도 절약 되는군요... ㅎㅎ

 

참숯의 고운 향기가 베어 맛도 그만...

맛있는 향기를 안주삼아 소주 한잔 건배!    

 

 

 

소막창 질긴 맛으로 먹는다고도 하는데...

이집은 얀간 질긴듯 하면서 쫀듯한 맛....

이게 바로 주인 아줌마의 정서스런 손 맛 인가 봅니다...

배고파서 더 맛있나...ㅋㅋ

 

맛도 있습니다...

술도 오릅니다...

안주가 모자릅니다...

근데 아직도 술은 우리를 부릅니다...

그래서...

아줌마를 목청껏 외쳐 봅니다... 아~~ 쭘~~ 마~~

 

 

이집의 장점 주는건 주인 맘대로 입니다...

후한 인심.... 간단 한 안주 바로 서비스 입니다...( 계란찜이나... 홍합...ㅋㅋ )

 

 

홍합 한그릇에 소주 한병 바로 추가 됩니다...

 

맛도 맛이지만...

진짜 주인 아줌마 인심 "짱" 입니다...

 

깨끗한 분위기...

화장실도 청결하고...

 

조용히 팀이나 부서 회식을 위해

2층에 단체손님 40석 마련되어 있고...

연인끼리 오면 아늑한 Room 도 있네요...

 

 

 

자!  이제 이만하면 삼각지 맛집 맞죠?

 

삼각지 에서

팀이나 부서 회식....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소주한잔 생각날때... 

 

지할철 6호선 8번출구 고가도로 입구 앞에 위치한

"삼각지 맛집 소막창" 입니다... ~_^

 

상호 : 도모야

전화번호 : 02-798-8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