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야기

삼각지 맛집/저렴하고 맛있는집-등심인줄 알고 먹었더니 꽃살 이네

깜부 2010. 12. 28. 21:02

◐ 삼각지 맛집/저렴하고 맛있는집-등심인줄 알고 먹었더니 꽃살 이네

 

오늘은 모임 있는날...

즐겨먹는 소막창 때문에 한~두어 번 찾아갔던 삼각지 맛집 에서 모였습니다..
인원이 많아서 미리 예약도 하고.....ㅎㅎ

 

일단 간판부터 확인 하고....

 

오늘 술이 떨어 지던 우리가 떨어지던 한 술판 벌일 도모야 2층...

환하게 맞이할 준비 되어 있네요...

 

6시 30분 조금 넘었는데....

1층도 사람들이 있네요... 이래서 삼각지 맛집인가 봅니다....ㅎㅎ

 

 

문열고 들어서니...

사장님이 무척 반갑게 맞아 주네요...

 

헉! 이제 단골... ㅎㅎ

 

오늘의 주 메뉴는

사장님이 자신있게 추천한...
등심 동생 꽃살 입니다...

 

꽃살 전문점도 아니구..
근데 꽃살이 머예요?

 

꽃살은 한우의 등심옆에 있는 살인데 맛이 일품 이라는 군요... ㅎㅎ

주인장 왈... 고기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같은 부위면... 최고로 비싼것만 사온다고 하네요.... 최고로 비싼것!  최고로 비싼것!

그럼 가격은?

1인분 200 그램에 13,000 원.. 한근 600 그램에 38,000 원
보통 삼겹살 1인분에 8,000 원 보다 좀 비싸긴 한데... 한우 등심은 보통 1근에 7~8 만원 
그래도 소고기니까 일단 가격은 저렴해서 합격....

그래도 중요한것 맛이죠....ㅎㅎ 

< 꽃살 2인분 >

 

꽃살 시키면 따라오는거 있죠... 밑반찬...

자 그럼 셋팅 해볼까요... 

고기와 헤어질수 없는 이종사촌 사남매..... 배추속살, 고추, 상추, 깨잎

쌉싸름하고 향이 진해 고기먹을때 좋은 절인 깨잎...그리고 양파 절임 

 

 

어디서나 나오는 얌념 3종셋트 절인배추, 마늘, 쌈장... 김치와 무쌈... 찍어 먹을 소스...

거기에 덤으로.... 소뼈 국물 우러내서 만든  따끈한 국물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우거지탕...

자! 기본 밑반찬 셋팅 완료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오늘의 메인 "꽃살" 구어 봅니다...


고기는 불판에 굽는것 보다...
참숯에 구어서 먹어야 제맛이죠...

 

강원도에서 나온 참나무를 이용해 만든 참숯만을 고집해온 사장님...
이집의 장점 입니다...

탁탁 소리를 내며 튀는일도 없고 강한 화력으로 참숯의 향에 살살 익어가는 꽃살의 맛... ㅎㅎ
이래서 삼각지 맛집 인가 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꽃살

참숯의 은은한 향이 베어...

한입 물면 달콤한 사탕물이 입안을 맴돌것 같은 꽃살... 

 한명 두명씩 모이고...

거 있죠...

늦는 사람은 항상 늦는거...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입니다..ㅎㅎ 

 

 

주거니 받거니...

소주에 맥주에.... 

장어에 소막창에 골라 먹는 재미 까지... 솔솔...

소스에 찍어 먹고...

쌈에 싸서 먹고...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꽃살...

먹어보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자....마무리...

건배 까지...

앗싸! 2010년 마무리 잘하시고... 우! 아! 미!

다가오는 2011년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하여"

 

 

2층에 단체손님 40석 마련되어 있고...

연인끼리 오면 아늑한 Room 도 따로 있네요...

 

가족이나 연인끼리 라면 또 중요한것 있죠...

청결... 화장실 검열 들어 갑니다... 

 

아담하고... 깨끗한 분위기....

이정도면 합격이죠...

 

삼각지 맛집의 또 하나의 자랑...

이집 사장님 통이 큽니다.... 말만 잘하면 머든지 공짜...ㅋㅋ

주인 맘대로 입니다...

 

겨울이라 오늘은 서비스 안주로 석화를 주네요....

 

싱싱함이 그대로...

그래서 소주 두병 또 추가...ㅎㅎ

 

 

자! 이만하면 삼각지 맛집 맞죠?

 

삼각지에서...

팀이나 부서 회식...

가족끼리 단란하게...

연인하고 오븟하게 둘이서...

홀로

쌀쌀란 날씨에 술한잔 생각날때..

 

지하철 4호선 6호선 환승역 삼각지 8번출구

고가도로 입구 앞에 위치한

"삼각지 맛집 꽃살"입니다... ~_^

 

상호 : 도모야

예약 전화 : 02-798-8880

 

어딘지 궁금 하실때 지도를 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