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야기

삼각지 맛집-미국산 수입소고기 전문점 등심같은 꽃살 대박집

깜부 2011. 3. 16. 18:54

삼각지 맛집-미국산 수입소고기 전문점 등심같은 꽃살 대박집

 

오래만에 친구들과의 모임...

다시 찾아가 본 삼각지 맛집...


소고기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돈없는 우리들 에게...
삼겹살 값에서 조금 더 보태서...
소고기로 배터지게 먹는데 딱이죠...

그래서 또 삼각지에 모였습니다...

 

헉! 간판이 바뀌었네요... 수입산 소고기 

 

문열고 들어가니까.... 헐~~~
아직 8시도 안됐는데~~

손님이 북적~~ 북적~~

1층에 자리 하나 남고~~~
2층은 단체손님으로 꽉 찼네요...

 

음~~ 대박집 분위기 납니다...

 

사장님이 "방긋" 웃으며 맞이 합니다...

역시 친절이 최고의 서비스 입니다...

 

 

자! 언제나 그렇듯이
양념 삼총사 부터 달려오구...
술도 뒤따라 달려 옵니다...

 

 

고기와 헤어질수 없는 이종사촌 사남매..... 배추속살, 고추, 상추, 깻잎

쌉싸름하고 향이 진해 고기먹을때 좋은 절인 깻잎...그리고 양파 절임 ~~~

어디서나 나오는 양념 3종셋트 절인배추, 마늘, 쌈장... 김치와 무쌈... 찍어 먹을 소스...

 

거기에 덤으로....

소뼈 국물 우러내서 만든  따끈한 국물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우거지탕까지...

기본 밑반찬 셋팅 완료 입니다... 

  

 

한~~두어잔 얼큰 해질때

사장님도 잠시 참석...술한잔 주고 받으면서...

 

슬쩍 물어 봤습니다...

고기가 왜 연하고 맛있는지....

 

사장님왈~~
여기서는 수입 소고기지만...최고의 품질인 프리미엄만 고집 하신다고 합니다...

미국산 수입 소고기 평가 등급 요소로는
갈비부위 등심에서 나타나는 근육에 교잡해 있는 지방의 침착정도로
구분하는데 최고의 품질인 프리미엄 에서부터 커터 까지 있다고 하네요...

 

잉! 프리미엄~~~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음 맞네요...ㅎㅎ

 

  < 육류 수율 등급 구분 >

 

소고기는 저울에 올라가고.... 

불 속으로 몸을 태우겠죠...

벌써부터 입안에 군침이 돕니다...

 

 

 

잠깐 가격을 볼까요...

 

눈으로 먹어도 군침이 돌것 같은 소고기....

200g 에 13,000  참~~ 착한 가격 입니다..

 

다양한 메뉴에...

후식으로

잔치국수.... 추억의 도시락 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 하네요...

 

   

 < 수입 소고기 2인분 셋이서 맛있는 소고기 꽃살 배터지게 먹습니다 ㅎㅎ >

 

 

이제 본격적으로 오늘의 메인 "꽃살" 구어 볼까요~~
고기는 불판에 굽는것 보다...
참숯에 구어서 먹어야 제맛이죠...

 

강원도에서 나온 참나무를 이용해 만든 참숯만을 고집해온 사장님...
이집의 장점 입니다...

탁탁 소리를 내며 튀는일도 없고 강한 화력으로 참숯의 향에 살살 익어가는 꽃살의 맛... ㅎㅎ
이래서 삼각지 맛집 인가 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꽃살...

먹어보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지글 지글~~~  노른 노른~~~

 익어가는  꽃살에....

눈으로 먹고....

마음으로 취합니다... ㅎㅎ

 

 

글구~~

삼각지 맛집의 또 하나의 자랑...

이집 사장님 통이 큽니다.... 말만 잘하면 머든지 공짜...ㅋㅋ

주인 맘대로 입니다...  

 

지난번에 석화가 서비스로 나오더니 오늘은 홍어회네요...

고기와 홍어회와의 만남...

 

일년에 단 한번 만나는 견우외 그녀가 만나듯...

헤어지기 싫은거...  그 맛 일품입니다...

여기서 바로 소주 한병 추가 입니다.....ㅎㅎ

 

 

계산 하는 틈을 타서...

통 크신 사장님과...

손 크신 주방 아주머니... 몰래 한컷... 

 

넉넉히시니 인심 하나 짱 이십니다... ㅎㅎ

 

 

너무 많이 먹었나 봅니다....

급히 화장실을 찾습니다...

화장실은 청결이 기본 이죠...ㅎㅎ

 

 

아담하고... 깨끗한 분위기....

이정도면 합격이죠...

 

2층에 단체손님 40석 마련되어 있고...

연인끼리 오면 아늑한 Room 도 따로 있네요...

 

 

자! 이만하면 삼각지 맛집 맞죠?

 

삼각지에서...

팀이나 부서 회식...

가족끼리 단란하게...

연인하고 오븟하게 둘이서...

홀로

쌀쌀란 날씨에 술한잔 생각날때..

 

오래만에 다시 찾은 도모야....

더위도 잊고 맛있게 드시고 계시네요....ㅎㅎ

그래서 한컷...

 

예약 하고 갔더니 한상 차려놨네요...

에구... 아까워라...

밧데리가 다 되서리....

 

맛있는 공짜 여름 후식은 못 올렸습니다....

아시죠? 주인 맘대로....

이야기만 하면 척! 척!  입니다.... 

 

지하철 4호선 6호선 환승역 삼각지 8번출구

고가도로 입구 앞에 위치한

"삼각지 맛집 미국산 소고기 전문점 도모야"입니다... ~_^

 

상호 : 도모야

예약 전화 : 02-798-8880

 

어딘지 궁금 하실때 지도를 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