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 음악방

나는가수다/장혜진/애모-애잔한 목소리로 추억을 선물한 장혜진의 애모 듣기/나가수 무편집 동영상

깜부 2011. 8. 1. 10:48

나는가수다/장혜진/애모-애잔한 목소리로 추억을 선물한 장혜진의 애모 듣기/나가수 무편집 동영상

 

 

 

나는 가수다 5라운드 1차 경연의 미션은 가수들이 부르고 싶은 노래로...
경연의 막을 오렸습니다...

제 5라운드 1차 경연대회 순위는

 

1위 송창식의 ‘고래사냥’을 자우림...
    자우만의 록스타일로 재해석해 파워풀한 무대...
    보컬 김윤아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 무대 였습니다...

2위는 애절한 목소리로 김수희의 '애모’를 부른 장혜진...
3위는 블랙엔젤로 전격 변신한 박정현
      박정현은 이정선의 ‘우연히’를 경쾌한 분위기로 편곡해 절묘한 비트박스와의 조화로 강렬한

       인상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노래를 즐거운 분위기로 유도해 같이 따라 부르게 한

       요정 박정현 최고였습니다...


1위 부터 3위까지 상위권은 여성 보컬이 차지 했네요...ㅎㅎ


4위에는 취중진담’을 부른 김조한
5위에는 팝핀 현준과의 독특한 ‘고향역’을 선보인 조관우
6위는 관객들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한 해바라기의 사랑으로 를 부른 김범수
7위는 자우림 김윤아와 대결 구조가 된 YB는 강산에의 ‘삐딱하게’를 열창했으나 아쉽게도 7위...

 

 

 

이번 경연 기대를 모았던 록밴드  YB와 자우림의 대결...

첫무대 송창식의 '고래사냥'을 선곡한 자우림...


김윤아는 검은 의상과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 도발적인 포니테일 헤어스타로...
존재만으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22.5%라는 압도적인 결과로 단숨에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반면 YB는 그 동안 보여줬던 활력 넘치는 무대를 잠시 접어두고,
강산에의 '삐딱하게'를 선곡하여 미니밴드 형식의 어쿠스틱 무대를 완성했지만

평가단은 자우림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정말 이갈고 나올 YB 밴드
다음주 대결 기대 됩니다...

 

< 나가수 무편집 동영상 보러 가기 >

 

 

 

오늘은 김수희의 애모를 장혜진의 애잔한 목소리로 다시 들어 봅니다...

 

장혜진은 '멜로디 자체가 너무 좋기 때문에 40-50대는 향수에 잠길 수도 있을 것이다. 10-30대는 이런 발라드로 바뀌었구나 느낄 것이다.
비온 뒤에 땅이 굳은 것 같은 장혜진만의 느낌을 소통을 통해 보여주고 싶다' 고 했고..
애모 선곡 이유에 대해서도 '연륜이 생기면 꼭 불러보고 싶었다'며 애착을 보였습니다..

 

나는가수다 순백소녀가수 장혜진은 중장년층에 멋진 추억을 선물 했습니다...

그럼
애절함과 함께 감미로웠던 무대...
김수희의 애모를 장혜진의 애잔한 목소리로 다시 들어 봅니다..

 

 

 

 

 

83

 


애모 (김수희) - 장혜진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요
당신은 나의 남자요

가사 출처 : Daum뮤직

 

나는 가수다 멋진감동...
다음주도 기대 합니다..

 

☆ 깜부 음악방 : 추억의 노래, 추억의 음악, 카페음악, 통기타 노래, 통기타 라이브, 추억의 팝송, 감미로운 노래, 신나는 댄스 음악,

                       다시듣고싶은 노래, 7080노래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