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 음악방

Vaya con dios/Don't break my heart - 왠지 낯설지 않는 끌림이 있는 Vaya con dios 의 Don't break my heart

깜부 2012. 7. 19. 14:18

Vaya con dios/Don't break my heart - 왠지 낯설지 않는 끌림이 있는 Vaya con dios 의 Don't break my heart

 

 

Vaya Con Dios는 "go with god"라는 뜻을 가진 벨기에 혼성 그 룹이다.
바야 콘 디오스는 Dani Klein이라는 여성 보컬이 이끄는 밴드로, 바야 콘 디오스를 다니 클래인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녀가 실질적으로 이 그룹을 이끌고 있는 동시에 작곡과 프로 듀서까지 해내고 있기 때문이다.
블루스, 재즈, 소울, 플라멩고 등을 그들 나름의 목소리로 소화해서 부르고 있는데, 그들의 노 래를 들으면 우리의 트로트 느낌과 견줄만 해서 낯설지 않고 친숙하다.

 

 

 

Vaya con dios - Don't break my heart 의 가사

 

Sometimes I feel so empty
So deserted and so lonely
And no one can take that pain away

난 가끔 버려져 외롭다는 생각과
마음이 텅 비어 있는걸 느낍니다

 

Don't break my heart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The anger and the fury
And the fears living inside me
Should you love me
Would you love them just the same 

화냄과 분노와 내 안에 자리 잡고 있는 두려움 ~
나를 사랑해 주실건가요?
그것들 마져 나를 사랑하듯
사랑해 주시겠어요?

 

Don't break my heart
Don't break my heart
I've been strong and brave
Sometimes I lost my faith
And too many times
Threw caution to the wind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난 용감하고 강했어요
가끔 믿음을 잃긴 했지만요
그리고 너무나도 많이 우려를
바람에 날려 보냈어요

 

So if you tried to understand me
Would you crucify or damn me
Or stand by me
Like smoke around the flame 

그러니까 만약에 나를 이해 하려 든다면..
나를 비판하고 저주 할건가요?
아니면 불꽃 주위의 연기 처럼
내 곁에 있어 줄건가요?

 

Don't break my heart
Don't break my heart
I've been strong and brave
Sometimes lost my faith
And so many times
Saw love come to an end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난 용감하고 강했어요
가끔 믿음을 잃긴 했지만요
아주 여러번 사랑이 시작되고
끝나는 것을 보았어요

 

It's not a question of pride
It's not the tears that I've cried
It's not a question of pride

그건 자존심 문제가 아니에요
그건 내가 울어서 흘린 눈물이 아니에요
그건 자존심 문제가 아니에요

 

Don't break my heart
Don't break my heart
I've been strong and brave
Sometimes lost my faith
And so many times
Saw love come to an end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요
난 용감하고 강했어요
가끔 믿음을 잃긴 했지만요
아주 여러번 사랑이 시작되고
끝나는 것을 보았어요

 

It's not a question of pride
It's not the tears that I've cried
It's not a question of pride
그건 자존심 문제가 아니에요
그건 내가 울어서 흘린 눈물이 아니에요
그건 자존심 문제가 아니에요

 

 


 

 

 

☆ 깜부 음악방 : 추억의 노래, 추억의 음악, 카페음악, 통기타 노래, 통기타 라이브, 추억의 팝송, 감미로운 노래, 신나는 댄스 음악,

                       다시듣고싶은 노래, 7080노래 음악,영화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