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 음악방

나는가수다-사랑과우정사이/김경호/김연우-오랜 우정이 만들어낸 완벽한 하모니 김경호 김연우의 사랑과우정사이 듣기/무편집동영상

깜부 2011. 10. 11. 16:18

나는가수다-사랑과우정사이/김경호/김연우-오랜 우정이 만들어낸 완벽한 하모니 김경호 김연우의 사랑과우정사이 듣기/무편집동영상 

 

 

 

나는 가수다 8라운드 1차경연...
미션은 처음으로 듀엣곡 부르기...

여섯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김경호는
나는 가수다에서 아쉽게 탈락한 김연우르 파트너로 초대해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 사이’를 열창했는데

록과 재즈 보컬리스트가 협연하는 듯한 분위기...
아니..
성악가와 대중가수의 협연 같은 분위기...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려는
오랜 우정이 빚어낸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었습니다..

정말 멋진 감동 이었습니다...

 

탈락하기전 김연우는 최고 등수가 4등 이었는데...
듀엣으로 2위했네요...

 

< 나는가수다 듀엣미션 무편집 동영상 >

 

 

 

이날 나는가수다 순위는
1위는 바비킴-부가킹즈 물레방아 인생 딱 어울리는 곡 이었습니다...
3위는 윤민수-이영현 체념
4위는 자우림-백현진 사랑밖엔 난 몰라
5위는 인순이-김도향 바보처럼 살았군요
6위는 장혜진-김조한 이별 이야기

 

그리고...

 

 

나는가수다 첫 출연자인 조규찬은 박기영과 이 밤이 지나면을 열창했지만
아쉽게도 7위

인사 하기전 속삭임... 하나.. 둘.. 셋... 꾸벅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조규찬의 다음 경연 무대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다음 경연 기대해 봅니다...

 

순위와 상관없이 나는가수다의 가수들
정말 멋진 무대였습니다...

 

 

95

 


사랑과 우정 사이 (With 김연우) (피노키오) - 김경호김연우

머리를 쓸어 올리는 너의 모습
시간은 조금씩 우리를 갈라놓는데
어디서부턴지 무엇 때문인지
작은 너의 손을 잡기도 난 두려워

어차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겐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없네
누구도 널 대신할 순 없지만
아닌건 아닌걸 미련일 뿐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너무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너무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연인도 아닌
그렇게 친구도 아닌 (친구도 아닌)
어색한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리
우연보다도 짧았던 우리의 인연
그 안에서~
나는 널 떠나네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