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 음악방

나도가수다/방정현/박정현으로 빙의되어 빵빵 터트린 정명옥의 첫인상 동영상 보기

깜부 2011. 7. 9. 17:48

나도가수다/방정현/박정현으로 빙의되어 빵빵 터트린 정명옥의 첫인상 동영상 보기

 

MBC '웃고 또 웃고'의 간판 코너 '나도 가수다'는

'나도 가수다'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개그 코너...
'나도 가수다'는 임재범으로 똑같이 변신한 '정재범' 정성호와 이소라 패러디가수 '이소다' 김세아의 무대로 매회 화제를 부르고 왔는데...

 이번엔
'나도가수다’에서 방정현으로 변신한 개그맨 정명옥이 또 한번 뺴꼽 빼네요...

 

 

개그우먼 정명옥은 MBC ‘웃고 또 웃고-나도 가수다’에서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박정현을

그대로 패러디해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완전 박정현의 빙의된 정명옥은 뛰어난 모창실력...
박정현과 똑같은 붉은 의상과 머리스타일...
약간 까무잡잡한 피부에 볼의 애교점까지... ㅎㅎ
박정현 특유의 제스쳐와 어눌한 말투...


정말 배꼽 빠지게 재미있습니다...

 

 

71

 


첫인상 - 박정현

긴 머리
긴 치마를 입은
난 너를 상상하고
있었지만
짧은 머리에
찢어진 청바지가
너의
첫인상이었어
조용한
음악이 흐르고
장미꽃
한 송이가 놓여진
하얀 탁자에
기대앉은 모습이
날 당황하게
만들었었지
그런 난 네가
좋았어
약속된 만남이었을
거야
처음부터
아주 오랜 친구처럼
우린 어색함이
없었으니까
눈빛을 보면
나는 알 수가 있어
아무런 말도
필요치 않아
이런 게
아마 사랑일 거야
첫눈에 반해버린
사랑
그런 난 네가
좋았어
약속된 만남이었을
거야
처음부터 아주
오랜 친구처럼
우린 어색함이
없었으니까
눈빛을 보면
나는 알 수가 있어
아무런 말도
필요치 않아
이런 게 아마
사랑일 거야
첫눈에 반해버린
사랑
눈빛을 보면
나는 알 수가 있어
아무런 말도
필요치 않아
이런 게 아마
사랑일 거야
첫눈에 반해버린
첫눈에 반해버린
첫눈에 반해버린
사랑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