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 음악방

무한도전/정재형플레이어-정형돈누른 미친존재감 정재형 플레이어 보기

깜부 2011. 7. 5. 11:33

무한도전/정재형플레이어-정형돈누른 미친존재감 정재형 플레이어 보기

 

 

순정마초
아티스트 - 파리돼지앙
관련앨범 -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장안의 화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재형 플레이어...
 과연 요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정재영 플레이어가 뭘까요?

 

 정재형 플레이어란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록 가요제에서 정형돈과 파트너를 한 가수 정재영

영상 모음집 이라고 합니다..

 

 

 

정재형 플레이어에는
 '짜증나 너', '유느님 모독', '신민아도 훅 간 매력’, '화요일 개화동', ‘축복아ㅋㅋ’ '오~옳지',

'부분 가발' 등의  정재형표 개그 키워드와 녹음실에서 몰래 코를 파는 모습,

개구기 착용 장면, 스카프에 걸린 스케치북 등 굴욕사진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가 끝나고...
 더이상 볼수 없다는 아쉬움에서 나온듯 하네요...

 

 

정재형 가수,작곡가
출생 1970년 1월 12일신체175cm, 60kg
소속사 안테나 뮤직
학력 파리고등사범음악원 영화음악 고등 디플롬, 작곡 고등 디플롬
       Perfectionnement
데뷔 1995년 베이시스 1집 앨범 [Looking For Myself]

 

 

 

그럼 정형돈누른 미친존재감 정재형의 동영상 한번 보시기바랍니다...

 

 
< 둘이 너무 잘 어울림 : 마우스 클릭하면 정지 합니다...>

 

 

69

 


순정마초 - 파리돼지앵

달콤한 농담 치명적 스킨향
무너져가는 널 뒤로 한 채 돌아선다

널 유혹하는 나의 눈빛은
날 버린 그녀를 대신하는 차가운 복수

난 그대를 뒤흔드는 사랑의 종착역 순정마초
날 가지려 해도 날 잡으려 해도
달밤의 미스테리 옴므파탈

난 그대를 정복하는 사랑의 파괴자 순정마초
나의 사랑을 버린 그대를 잊지 못 한
죽은 심장 상처난 백합
순정마초

거울을 보며 머리를 빗으며
내게 흠뻑 빠진 그대들을 응시한다

난 그대를 뒤흔드는 사랑의 종착역 순정마초
날 가지려 해도 날 잡으려 해도
달밤의 미스테리 옴므파탈

**
난 그대를 정복하는 사랑의 파괴자 순정마초
나의 사랑을 버린 그대를 잊지 못 한
죽은 심장 상처난 백합
순정마초

가사 출처 : Daum뮤직

  

 

☆ 깜부 음악방 : 추억의 노래, 추억의 음악, 카페음악, 통기타 노래, 통기타 라이브, 추억의 팝송, 감미로운 노래, 신나는 댄스 음악,

                       다시듣고싶은 노래, 7080노래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