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 음악방

나도가수다/정성호/고해-이번에도 빵빵 터트린 정성호가 고해 부르다 임재범에게 맞을 뻔한 사연 공개 고해 동영상 다시보기

깜부 2011. 6. 26. 08:27

 

나도가수다/정성호/고해-이번에도 빵빵 터트린 정성호가 고해 부르다 임재범에게 맞을 뻔한 사연 공개 고해 동영상 다시보기

 

 

과연 누가 더 감동적인지...
아니 누가 더 웃긴지...
그러면 짝퉁은 누구? ㅎㅎ

 

나는가수다에서 임재범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울렸는데...


이제..
나도 가수다에서 정성호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웃기네요...

 

 

 

임재범의 고해 라이브 동영상과

나도가수다 정성호의 고해 동영상을 보시고 비교해 보세요...

 

웃음 백배 입니다...

 

 

 

 

 

★ 웃음 하나

 실제로 며칠전에 임재범에게서 전화가 왔다고 하네요...
언제한번 막걸리 한잔 하자고....

그러나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왜?


이유는 하나...

맞을까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못 웃긴다고....

 

 

 

 

 

 

- 고해 가사 -

어찌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감히 제가 감히 그녀를 사랑합니다

조용히 나조차 나조차도 모르게
잊으척 살아 간다는건
살아도 죽은 겁니다

세상의 비난도
미쳐보이는 모습도
모두다 알지만 그게 두렵지만 사랑합니다

어디에 있나요
제 얘기 정말 들리시나요
그럼 피 흘리는 가엾은 제 사랑을 알고 계신가요
용서해주세요

벌하신다면 저 받을께요
허나 그녀만은 제게 그녀 하나만
허락해주소서

어디에 있나요
제 얘기 정말 들리시나요
그럼 피 흘리는 가엾은 제 사랑을 알고 계신가요
용서해 주세요

벌하신다면 저 받을께요
허나 그녀만은 제게 그녀 하나만
허락해주소서
 


태풍 메아리(MEARI)가 북상하고 있고...
강한 비 바람이 몰아 치고 있습니다...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라면서
방긋웃는

행복한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62

 

 

☆ 깜부 음악방 : 추억의 노래, 추억의 음악, 카페음악, 통기타 노래, 통기타 라이브, 추억의 팝송, 감미로운 노래, 신나는 댄스 음악,

                       다시듣고싶은 노래, 7080노래 음악